인터넷이 복권 플레이를 향상시키는 방법

인터넷은 멋진 것입니다. 상점에 가거나 우편물에 무언가를 넣어야 했을 때 이제는 집에서 편안하게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제 DVD를 온라인으로 대여하고 우편을 통해 도착하며 온라인에서 즐겨 찾기 목록에서 주문한 주간 식료품을 집으로 배달받습니다.

인터넷은 모든 것을 편리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우리카지노 다시 복권 사는 것을 잊고 작은 상금을 놓쳤을 때 인터넷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나는 내가 찾은 것에 놀랐다!

예상했던 대로 영국 국립 복권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복권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습니다. 엄청난! 더 이상 현금을 만지작거리거나 상점에 가는 비를 맞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자동으로 구독을 위해 귀하의 은행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여 추첨을 놓치지 않고 반드시 번호를 확인하고 상금을 지불하십시오!

상금을 지급하는 것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1994년 영국 국립 복권이 시작된 이후로 미청구 상금은 6억 5천만 파운드[11억 7천만 달러] 이상으로 누적되었습니다!

귀하의 전화번호가 당첨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아마도 가장 유용한 서비스일 것입니다. 청구하지 않으면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훌륭한 서비스 – 편리하고 간단하며 재미있습니다.

그런 다음 몇 달 전에 다음 단계인 온라인 복권 신디케이트 시스템을 발견했습니다!

물론입니다. 공식 전국 복권 웹사이트에서 신디케이트 관리 도구를 제공하지만 이 도구와는 다릅니다.

나는 경제학 학위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처럼 다소 회의적으로 그것을 보았다! 그러나 어쨌든 확인하기 위해 숫자를 살펴 보았습니다. 나는 감명 받았다.

그들은 각각 49명의 회원으로 신디케이트를 운영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영리한 일을 합니다. 6개의 숫자 중 하나를 수정하여 49개의 숫자 각각을 덮은 다음 무작위로 생성된 5개의 다른 숫자로 44개의 개별 라인을 만듭니다.

이것은 영리합니다. 즉, 44개의 항목이 있고 실제로 신디케이트는 6개의 복권 추첨 번호 중 5개만 일치하면 잭팟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여섯 번째 공이 항상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신디케이트가 잭팟보다 더 많이 이기기 때문에 그것보다 더 영리합니다. 44개 라인 중 다른 라인이 5와 보너스 볼을 획득한 다음 물론 다른 42개 라인도 5개의 숫자를 일치시켜 승리합니다! 여러 번의 승리를 모두 더하고 신디케이트의 숫자로 나누면 솔로로 플레이했을 때보다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사실 영국 복권 추첨에서 당첨 확률이 702% 증가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EuroMillions 무승부로 같은 트릭을 수행했습니다. 당신이 이것에 익숙하지 않다면 그것은 미국의 많은 다주 복권만큼 큽니다. 왜요? 유럽의 9개국이 모두 플레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참여를 원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면세 일시불 복권입니다!
2006년 초에 뉴스를 보셨다면 롤오버가 1억 2,500만 파운드라는 놀라운 사실을 확인하셨을 것입니다.

이 복권 신디케이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무려 3600%나 높아집니다! 상을 받을 확률이 10분의 1로 증가하며 이는 공 하나만 일치시켜도 상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다음 번에 복권을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잃어버릴 위험이 있거나,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잊고 있다면 인터넷이 어떻게 복권을 더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올바른 신디케이트에 가입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